머리글 건너뛰기
 

프린터 기능을 사용할 때 제어 패널에 표시되는 메시지

중요

메시지

원인

해결 방법

“Hardware Problem: Ethernet”

이더넷 인터페이스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Hardware Problem: HDD”

하드 디스크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Hardware Problem: USB”

USB 인터페이스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n에 용지를 넣으십시오. 강제로 인쇄하려면 다른 용지함을 선택하고 [계속]을 누르십시오.”

("n"은 변수로 대체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정이 올바르지 않거나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선택한 크기의 용지가 용지함에 없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선택한 크기의 용지를 용지함에 적재하십시오. 용지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지 사양 및 용지 추가를 참조하십시오.

“스테이플 트레이에 용지가 있습니다. 커버를 열고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인쇄가 완료되기 전에 중지하면 피니셔에 용지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피니셔에 남아 있는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용지 크기와 유형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른 용지함을 선택하고 [계속]을 누르십시오. 작업을 취소하려면 [작업 취소]를 누르십시오. 사용자 도구에서 용지 크기와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정이 올바르지 않거나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선택한 크기 또는 유형의 용지가 용지함에 적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 프린터 드라이버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선택한 크기의 용지를 용지함에 적재하십시오. 용지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지 사양 및 용지 추가를 참조하십시오.

  • 용지함을 수동으로 선택하여 인쇄를 계속하거나 인쇄 작업을 취소하십시오. 용지함을 수동으로 선택하거나 인쇄 작업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쇄를 참조하십시오.

“n 의 용지 유형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음에서 다른 용지함을 선택하고 [계속]을 누르십시오. 사용자 도구에서 용지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은 용지함 이름으로 대체됩니다.)

용지함에 있는 용지의 유형이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지정한 용지 유형과 다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에 지정한 유형의 용지가 적재된 용지함을 선택하십시오.

“병렬 I/F 보드에 이상이 있습니다.”

IEEE 1284 인터페이스 보드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프린터 글꼴에 오류가 있습니다.”

글꼴 설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기본 용지와 장 지정 용지에 설정된 용지함이 같아 인쇄할 수 없습니다. 작업을 취소하려면 [작업 취소]를, 다시하려면 다른용지함을 지정하십시오.”

다른 페이지용으로 선택한 용지함과 간지용으로 선택한 용지함이 같습니다.

작업을 재설정하십시오. 간지용으로 선택한 용지함에서는 다른 페이지용 용지가 급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