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글 건너뛰기
 

상위 페이지 표시

이 단원에서는 상위 페이지 및 Web Image Monitor를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중요

  • IPv4 주소를 입력할 때 0(영)으로 세그먼트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주소가 "192.168.001.010"인 경우 "192.168.1.10"과 같이 입력해야 합니다.

1웹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2웹 브라우저의 URL 표시줄에 "http://(기기의 IP 주소 또는 호스트 이름)/"을 입력합니다.

Web Image Monitor의 상위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기기의 호스트 이름이 DNS 또는 WINS 서버에 등록된 경우, 해당 호스트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서버 인증을 사용하는 환경에서 암호화 통신 프로토콜인 SSL을 설정할 때 "https://(기기의 IP 주소 및 호스트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Web Image Monitor는 다음과 같은 영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화면(번호로 각 부분 표시)

  1. 메뉴 영역

    메뉴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내용이 표시됩니다.

  2. 머리 영역

    도움말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 아이콘과 키워드 검색 기능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 영역에는 관리자 및 게스트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로그인][로그아웃]이 표시됩니다.

  3. 새로 고침/도움말

    Icon illustration(새로 고침): 작업 영역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Icon illustration을 클릭하면 기기 정보가 업데이트됩니다. 웹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브라우저 화면을 새로 고치십시오.

    Icon illustration(도움말): 도움말 파일 내용을 보거나 다운로드하려면 도움말을 사용하십시오.

  4. 기본 정보 영역

    기기의 기본 정보가 표시됩니다.

  5. 작업 영역

    메뉴 영역에서 선택한 항목의 내용이 표시됩니다.